You are here

은위 이수경,은위 이수경X김수용 이 시대의 순수 영혼들 (종합).

“은위 이수경”에 대해 알아볼게요!!!!

‘은위’ 이수경, 배우 김재원에게 속아…순수한 매력 발산, 시선뉴스

  1. [시선뉴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타깃이 된 배우 이수경이 역술인을 무한 신뢰하는 등 순수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2. 30일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출연해 평소 친분이 있는 이수경을 속이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3. 이날 방송에서 이수경은 제작진이 미리 준비한 역술인에게 사주를 봤고 “발 박수를 쳐라”라는 말에 카페에서 서슴지 않고 발 박수를 쳐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출처: 시선뉴스: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785




‘은위’ 이수경X김수용, 이 시대의 ‘순수 영혼들’ (종합), 스포츠서울

  1. 분식을 먹지 않았느냐”라며 알아맞췄다.이수경은 신통한 역학사를 보며 신기해했고, 김재원 역시 불꽃 연기를 선보여 이수경을 속여 웃음을 자아냈다.김도균은 김수용을 몰래카메라 상대로 지목했다.
  2.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김수용은 김도균의 말을 믿었다.이어 피부관리사가 김도균과 썸 관계라는 걸 알았고, 적극적으로 도왔다.
  3. 이에 김수용은 겁을 먹었고, 설상가상 피부관리샵에 불이 나자 당황했다.

출처: 스포츠서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68&aid=0000261177




‘은위’ 이수경, 불경이어도 괜찮아(ft.김재원 만세)[종합], 뉴스1

  1. 이에 순순히 시키는대로 발박수를 치고 헤드벵잉을 하는 못습으로 허당미를 발산했다.역학인은 또한 이수경에 “불경이라고 불러야 좋다”고 말했고 이에 이수경은 의심없이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2. 이수경은 의심없이 오히려 앞장서 의식을 행하며 “오빠 진짜 많이 좋아질 거에요 저 많이 시키세요”라며 마더 테레사를 연상케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이윽고 윤종신, 이국주, 김희철의 등장에도 꺄르르 웃는 해맑은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김도균의 의뢰로 개그맨 김수용의 몰래카메라가 진행됐다.
  3. 김수용은 평소 다크서클이 짙기로 유명했기에 다크서클 없애는 법을 위한 마사지로 새똥으로 마사지를 하고 천으로 몸을 감싸는 마사지 등을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도균이 뷰티샵의 실장과 ‘썸’을 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출처: 뉴스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2706620




‘은위’ 이수경·김수용, 파란만장 액운X다크써클 극복기(종합), 헤럴드POP

  1. [헤럴드POP=김수형기자]김재원이 의뢰한 이수경의 몰래카메라, 그리고 김도균이 의뢰한 김수용의 몰래카메라가 그려져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30일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에서는 김재원, 김도균의 의뢰로 절친 이수경과 김수용의 몰래 카메라가 각각 전파를 탔다.
  2. 앞서 이날 방송에서 김재원은 함께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절친 이수경을 의뢰, 김재원은 몰카 신청에 대해서 “너무 순수한 친구다.
  3. 뿐만 아니라 역학자는 건강이 안 좋은 김재원을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제안, 이수경은 그가 건강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MBC지하 주차장 모서리에 팥을 뿌린 뒤 벽에 대(大)자로 붙어 김재원의 이름을 세 번 외쳤고, 옥상에서도 “오빠 이름을 엎드려서 세 번”이라고 말하며 바닥에 엎드려 김재원의 이름을 외쳐대는 등 적극적으로 임수를 수행하는 순수한 모습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또한 다음 몰카 주인공으로는 김수용이 타깃이 되었다.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915844

‘은위’ 순수녀 이수경X의리남 김수용, 속아줘서 고마워요 (종합), 엑스포츠뉴스

  1. 김재원은 이수경과 함께 가짜 사주를 봤다.
  2. 누가 보면 몰래 발을 밟아야 한다”라며 당부했다. 이수경은 김재원과 곧장 주차장으로 향했고, 실제 귀퉁이에 팥을 뿌린 뒤 이름을 세 번씩 외쳤다.
  3. 이때 가짜 경호원이 등장했고, 이수경은 사주 전문가의 말을 떠올리고 몰래 발을 밟았다.

출처: 엑스포츠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72910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시선뉴스 스포츠서울 뉴스1 엑스포츠뉴스 헤럴드POP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