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안철수 홍준표,[종합]안철수 경기 찾아 남경필은 협치와 연정의 모범.

“안철수 홍준표”에 대해 알아볼게요!!!!

[종합]안철수, 경기 찾아 “남경필은 협치와 연정의 모범”, 뉴시스

  1. 【부천=뉴시스】강종민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부천역 앞에서 국민승리유세하고 있다.
  2. 또 민주당의 ‘통합정부론’을 향해 “패권 세력이 말하는 통합정부는 자기 계파 사람끼리 나눠먹겠다는 것”이라며 “제가 말씀드리는 개혁공동정부는 합리적 진보, 개혁적 진보 모두 참여해서 대한민국을 개혁하고 미래로 나아가는 정부”라고 비교 우위를 주장했다.【부천=뉴시스】강종민 기자 =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30일 오후 경기도 부천시 부천역 앞에서 유세를 갖기 전 ‘안찰스’ 배우 정상훈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3. 말로는 통합한다면서 상대 후보 지지하는 국민을 또다시 적폐라고 한다”며 “문재인 통합정부는 계파패권을 감추기 위한 껍데기에 불과하다.

출처: 뉴시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3&aid=0007927152




박지원 “안철수·김종인 첫날부터 삐걱? 사실아냐…단일화 절대 없다”, 포커스뉴스

  1. 4일 오후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열린 국민의당 완전국민경선 19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 선출대회에 참석한 박지원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2017.04.04 박동욱 기자 fufus@focus.kr(서울·고양=포커스뉴스) 박지원 국민의당 대표가 30일 “첫날부터 김종인 개혁공동정부 준비위원장과 안철수 후보가 삐걱거린다고 했는데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2. 박지원 대표는 이날 경기 고양에서 진행된 유세에서 이같이 말하면서 “기자분들이 홍준표 후보와 만났냐고 하니까 김 위원장이 만나고, 안만나고는 얘기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사실 만났다고 한다”고 말했다.박 대표는 “우리 안 후보는 홍 후보와 같은 박근혜 전 대통령을 이어가는 사람과는 단일화 하지 않고 김 대표도 똑같은 생각이라는 것을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3. 박지원 말을 믿지 않나”라며 “안 후보가 대통령이 됐을 때 빨리 조각을 해야 하는데 그 역할을 김 위원장이 하시게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포커스뉴스: http://www.focus.kr/view.php?key=2017043000194310754




19대 대선, 청주공항 활성화 기폭제되나, 충북일보

  1. [충북일보] 개항 20주년을 맞은 청주국제공항 활주로 연장과 주기장 확충 등이 포함된 청주공항 활성화 사업이 주요 대선 후보들의 지역공약으로 채택됐다.
  2. 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청주공항을 중부권 거점 공항으로 육성(충북) △동남권 관문공항과 공합복합도시건설(부산) △지역사회공동체 합의를 통한 대구공항 지역거점공항으로 육성(대구) △무안국제공항 기반시설 확충(전남) △제주 2공항 개항 지원(제주) 등 5가지를 공항관련 공약으로 채택했다.
  3. 이미 주요 대선후보들이 청주공항 활성화를 공약으로 채택했지만 충북도는 지자체별 공항 예산 확보 경쟁이 불가피한 만큼 세부실행 계획 수립에도 들어갔다.

출처: 충북일보: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91962




5·9 대선후보 공약검증 시리즈 ⑩검경수사권 조정, 충북일보

  1.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검찰 수사권과 기소권을 분리하고 검찰이 독점하고 있는 일반적 수사권을 경찰에 이관하겠다고 공약했다.
  2. 대선 후보 모두가 검찰의 수사·기소권 독점 구조를 조정해야 한다는 데 공감하고 있다.
  3. 충북경찰 한 관계자는 “검찰이 수사권과 기소권, 수사지휘권 등을 독점한 경우는 세계적으로도 찾기 힘든 기형적인 구조”며 “이번 만큼은 검경 수사권이 분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충북일보: http://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491976

4월 마지막 휴일 인천지역 표심잡기 ‘총력전’, 뉴시스

  1. 특히 오후 6시께 홍준표 후보가 인천을 찾아 ‘자유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홍준표 인천대첩’ 유세를 펼쳤다.
  2. 정의당 인천시당은 영종도 신도시, 동인천역 광장 등을 돌며 심상정 후보의 표심 잡기에 힘을 보탰다.
  3. 심 후보는 전날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앞 사거리 유세에서 “노동이 당당하고 청년이 다른 나라로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 나라, 노인이 존경받는 나라,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출처: 뉴시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7927150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3개 신문사
포커스뉴스 충북일보 뉴시스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