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최순실 청소아줌마,청소아줌마 최순실 자백강요 고성에 염병하네…어떻게 생겼는지 보러 갔다가.

“최순실 청소아줌마”에 대해 알아볼게요!!!!

최순실 청소아줌마, 팩트 폭격이 ‘명약’… 네티즌 ‘짝짝짝’, 기호일보

  1. 이 증거는 네티즌들에 의해 제보된 증거로, 2007년 17대 대선 당시 한나라당 예비후보였던 박근혜 대통령의 청문회 당시 동영상이었다.동영상 속에서는 최순실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었으며, 김기춘 증인이 등장하고 있었다.
  2. 이로써 최순실을 모른다고 말한 김기춘 증인의 증언은 위증인 것으로 드러났다.박영선 의원은 “2007년 당시 박근혜 캠프의 선거대책부위원장이자 법률자문위원이었던 김기춘 증인이 어떻게 비서실장인 정윤회를 모르느냐”고 일침을 가했다.또 문재인 전 대표는 사이다에 대해 이색적인 발언을 내 놓기도 했다.
  3. 고구마는 배가 든든하다”라고 말했다.이는 강경발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 시장을 다소 견제하는 듯한 발언을 한게 아니냐는 해석을 낳기도 했다.한편, 25일 최순실 청소아줌마의 ‘염병하네’ 발언은 생중계로 전파를 탔다.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682733




최순실 청소아줌마, 정유년 최고의 ‘탄산 부문’ 명예 올라, 금강일보

  1. 최근에는 ‘최순실 청소아줌마’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2. 또 문재인 전 대표는 사이다에 대해 이색적인 발언을 내 놓기도 했다.
  3. 한편, 25일 최순실 청소아줌마의 ‘염병하네’ 발언은 생중계로 전파를 탔다.

출처: 금강일보: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43199




청소아줌마, 최순실 자백강요 고성에 “염병하네…어떻게 생겼는지 보러 갔다가”, 무등일보

  1. 청소아줌마, 최순실 자백강요 고성에 “염병하네…어떻게 생겼는지 보러 갔다가”입력시간 : 2017.
  2. 해당 보도에서 자백 강요 고성을 내지르는 최순실에 이어 한 청소아줌마가 “염병하네”를 세 차례 외쳐 현장 관계자들에게 실소를 안긴 것으로 알려졌다.
  3. 이어 해당 청소아줌마는 “최순실이 자백 강요 고성을 외치는 모습에 어이가 없고 화가 나 평소 습관이던 말이 나왔다”라며 “나보다 옆에 있던 동료가 먼저 ‘뭘 잘했다고 그러냐’라고 뭐라고 했다”라고 덧붙여 이목을 끌었다.

출처: 무등일보: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85367546514673215




최순실 ‘자백 강요’ 고성, 청소아줌마 짧고 굵은 호통 “졸지에 스타 탄생”, 에너지경제

  1. [에너지경제 온에어 이지희 기자] 특검 사무실 건물의 청소아줌마가 최순실을 향해 짧고 굵은 호통을 던졌다.25일 최순실은 박영수 특별검사팀 사무실로 향하던 중 취재진 앞에서 “특검이 자백을 강요하고 있다.
  2. 너무 억울하다”라고 고성을 질렀다.이에 한 청소아줌마가 큰 소리로 “염병하네”라는 말을 3번에 걸쳐 외쳤다.이 모습은 실시간으로 전파를 타던 각종 방송사를 통해 언론에 노출됐고 청소아줌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자백 강요’를 주장하며 고성을 내지르던 최순실의 행동은 대중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으나 청소아줌마의 행동은 더욱 큰 놀라움이었다.실제로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최순실 청소아줌마’라는 키워드가 랭크될 정도였다.이에 일부 누리꾼들은 “졸지에 스타가 탄생한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star@ekn.kr.

출처: 에너지경제: http://www.ekn.kr/news/article_lab.html?no=264138

[만물상] 최순실의 고함, 조선일보

  1. 실제 행동도 죽을죄를 진 사람처럼 했다.
  2. 최씨는 ‘대통령을 지키겠다’며 일어선 ‘태극기 집회’를 최순실 응원으로 착각하는 것인지도 모른다.▶최씨 사진을 보면 치켜뜨고 노려보는 눈이 유독 매섭다.
  3. 그런 최씨와는 도저히 어울리지 않는 말이 그의 입에서 나왔다.

출처: 조선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10&oid=023&aid=000325020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금강일보 조선일보 기호일보 에너지경제 무등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