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황민 징역6년,검찰 박해미 남편 황민에 징역 6년 구형…음주운전 전력 죄질 불량.

“황민 징역6년”에 대해 알아볼게요!!!!

검찰, 박해미 남편 황민에 징역 6년 구형…”음주운전 전력 죄질 불량”, 매일경제

  1. 죄송하다”고 사과했다.황민 측 변호사는 또 “합의에는 이르지 못했으나 친인척이 나서서 어느 정도 금액만 맞으면 합의될 것 같다.
  2.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으나 판사는 “오늘 아침 유족 측에서 의견서를 냈는데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한다.
  3. 합의를 위해 연기하는 건 의미가 없을 것 같다”고 밝혔다.황민은 지난 8월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서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사고를 내 동승자 2명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출처: 매일경제: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9&aid=0004261618




검찰, 음주운전사망사고 황민 징역 6년 구형, OSEN

  1. [OSEN=박판석 기자] 검찰이 음주운전을 하다가 교통사고를 내서 동승자 2명이 사망하는 사고를 낸 황민에게 징역 6년을 구형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28일 오후 의정부지방법원에서 음주 운전 후 사망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는 황민의 재판이 열렸다.
  2. 구속 수감 중인 황민은 이 재판에 참석했다. 검찰은 황민의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에 대해서 징역 6년을 구형했다.
  3. 검찰은 “피고인이 무면허 음주운전 처벌 전력이 있어 죄질이 불량하다”며 “음주운전을 엄히 처벌해 근절할 필요가 있다”고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박해미의 남편 황민은 지난 8월 27일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갓길에 서 있던 대형 화물차 2대를 들이받는 대형사고를 냈다.

출처: OSEN: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912887




검찰, 박해미 남편 황민에 징역 6년 구형 “죄질 극히 불량”, 중앙일보

  1. 황씨 측 변호사는 지난 2일 첫 재판에서 피해자들과 합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다음 재판 기일을 연기해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따라 이날 재판이 속행됐다.
  2. 그러나 황씨 측 변호사는 “진전이 되고 있지만, 아직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3. 황씨 측 변호사는 “피고인이 계속해서 유족들에게 조의를 표하고 있다.

출처: 중앙일보: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866812




황민, 검찰에 ‘선처’ 요구했지만 징역 6년 구형…”음주운전 처벌 전력 有”,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음주운전 사망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공연 연출가 황민(45)이 징역 6년을 구형받았다.28일 오전 의정부지법 형사1단독(정우성 판사) 심리로 열린 2차 공판에 황민이 출석했다.
  2. 이날 검찰은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치사) 혐의로 기소된 황민에 대해 “무면허 음주 운전으로 처벌받은 전력이 있어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고 밝히며 법정 최고형인 징역 6년을 구형했다.이에 황민 측 변호사는 “구속된 이후 반성하고 있다”며 “피고인도 계속해서 유족들에게 조의를 표하고 있다.
  3. 선처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그러면서 “합의에 이르지는 못했지만 친인척이 나서서 금액만 맞으면 합의될 것 같다”고 시간을 더 달라며 요청했지만 판사는 “오늘 의견서를 낸 유족 측이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다.앞서 황민은 지난 8월 27일 밤 11시 15분께 경기도 구리시 강변북로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만취 상태로 운전하다 갓길에 정차 중인 25t 화물차를 들이받은 혐의(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로 구속됐다.이 사고로 차량에 동승하고 있던 뮤지컬 단원 A(20)씨와 뮤지컬 배우B(33)씨 등 2명이 사망하고 황민을 비롯한 동승자 3명이 부상을 당했다.

출처: 마이데일리: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7&aid=0003142338

검찰, 황민에 법정 최고형 징역 6년 구형…“전력 있어 죄질 불량”, 아시아경제

  1. 뮤지컬 연출가 황민.사진=연합뉴스[아시아경제 위진솔 기자] 음주운전 사망사고로 재판에 넘겨진 뮤지컬 연출가 황민(45) 씨에게 검찰이 법정 최고형인 징역 6년을 구형했다.28일 오전 10시 황씨는 의정부지법 형사1단독 정우성 판사의 심리로 진행된 2차 공판에 출석했다.이날 의정부지검 측은 “피고인은 무면허 음주운전 처벌 전력이 있어 죄질이 불량하다.
  2. 음주운전은 엄히 처벌해 근절할 필요가 있다”면서 피고인 황씨에게 법정 최고형인 징역 6년을 선고해 달라고 요청했다.황민 측 변호사는 “이 사건으로 인해 구속된 이후 반성하고 있다.
  3. 시간을 달라”고 요청했다.하지만 판사는 “아침 유족 측에서 의견서를 냈는데 합의할 의사가 없다고 한다”면서 “선고기일을 지정하되 만약 유족 측과 구체적인 진전이 있다면 선고기일을 변경하겠다.

출처: 아시아경제: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77&aid=0004365563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마이데일리 아시아경제 OSEN 중앙일보 매일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