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박병대 전 대법관,[포토] 검찰 출석.

“박병대 전 대법관”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법농단 의혹’ 박병대 전 대법관 공개 소환, OBS

  1. 양승태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 남용의혹을 받고 있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오늘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석했습니다.
  2. 박 전 대법관은 “평생 사심없이 일했다”며 “많은 법관들이 자긍심에 손상을 입고 조사를 받게 돼 가슴이 아프다”고 말했습니다.
  3. 검찰은 박 전 대법관이 김기춘 당시 대통령 비서실장 공관에서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 민사소송과 관련해 판결방향 등을 논의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김대영 기자Copyright © OBS 뉴스.

출처: OBS: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6006




재판 거래 개입 혐의 박병대 전 대법관, 피의자 신분 검찰 출석, 노컷뉴스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노컷뉴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9&aid=0003166765




[포토]박병대 전 대법관 피의자로 검찰 출석, 한국일보

  1.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을 남용한 혐의를 받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고영권 기자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19일 박병대(61) 전 대법관을 소환해 조사 중이다.서울중앙지검 수사팀(팀장 한동훈 3차장검사)은 이날 오전 박 전 대법관을 상대로 징용소송 재판거래 등 여러 의혹에 사법부 수뇌부가 얼마나 관여했는지 캐묻고 있다.박 전 대법관은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국고손실 등 혐의를 받는 피의자 신분이다.
  2. 사법농단 의혹 수사가 시작된 이래 검찰에 공개 소환된 전직 대법관은 박 전 대법관이 처음이다.고영권 기자 youngkoh@hankookilbo.com박병대 전 대법관 검찰 출석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을 남용한 혐의를 받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며 조사실로 향하고 있다.고영권 기자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을 남용한 혐의를 받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을 듣고 있다.고영권 기자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사법행정권을 남용한 혐의를 받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19일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며 조사실로 향하고 있다.고영권 기자▶한국일보 [페이스북] [카카오 친구맺기]▶네이버 채널에서 한국일보를 구독하세요!.

출처: 한국일보: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69&aid=0000342932




[포토]박병대 전 대법관, 검찰 출석, 이데일리

  1.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일제 강제징용 피해자 소송과 옛 통합진보당 의원 지위 확인 소송 같은 재판에 부당하게 개입하고 법원 공보관실 운영비를 비자금으로 조성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박병대 전 대법관이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하고 있다.방인권 (bink7119@edaily.co.kr)선착순 ‘5만명’에게 KFC 쿠폰 쏩니다~ [오만한 이벤트▶]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갤럭시 워치’ 증정 이벤트~ [가을타지 말고 경품 타세요▶]<ⓒ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이데일리: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4254473

양승태 턱밑까지 찌른 檢… 박병대, 前대법관 첫 포토라인 선다, 서울신문

  1. 강제징용 소송 지연 등 재판 개입 혐의[서울신문]檢, 이르면 이번주 고영한도 공개소환 가담 정도 적은 대법관은 비공개 조사박병대 전 대법관.연합뉴스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에 연루된 박병대 전 대법관(법원행정처장)이 19일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 포토라인에 선다.
  2. 검찰은 이들의 가담 정도가 적다고 판단하고 조사 여부를 사전에 공개하지 않았다.그러나 검찰은 박 전 대법관과 고영한 전 대법관, 양 전 대법원장은 죄질이 중한 만큼 공개 소환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3. 고 전 대법관 소환이 마무리되면 양 전 대법원장이 불려 나올 것으로 보인다.

출처: 서울신문: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81&aid=0002957341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이데일리 서울신문 노컷뉴스 OBS 한국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