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자숙 시간 갖도록 제작진에 요청…의견 존중”.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에 대해 알아볼게요!!!!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제작진 “정준영 스스로 자숙 요청” [전문], 서울신문

  1.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30일 오후 tvN ‘집밥 백선생2’ 제작진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 요청했고,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제작진은 “다음주 중 진행될 ‘집밥 백선생2’ 녹화부터는 정준영을 제외한 출연자들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미 촬영을 마친 2주 분량은 정준영 출연 분이 방송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향후 계획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2. A씨 역시 정준영은 잘못이 없다는 탄원서를 제출했다.-다음은 ‘집밥 백선생2’ 제작진의 공식입장 전문.안녕하세요.
  3. tvN ‘집밥백선생2’ 제작진입니다.먼저, ‘집밥백선생2’에 출연 중인 정준영이 일련의 사건과 관련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 요청하였고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다음주 중 진행될 ‘집밥백선생2’ 녹화부터는 정준영을 제외한 출연자들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미 촬영을 마친 2주 분량은 정준영 출연 분이 방송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아직 검찰의 조사가 마무리 되지 않은 점을 감안해 정준영의 추후 합류 여부 등 정확한 거취에 대해서는 검찰 조사 발표 후에 다시 논의하여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이번 사건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깊이 사과 드립니다.사진 = 서울신문DB연예팀 seoulen@seoul.co.kr▶ [서울EN 바로가기] [페이스북] ▶ [스타 화보 보기]ⓒ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서울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1&aid=0002761037




정준영 하차 소식에 애끓는 팬심? ‘집밥 백선생2’ 게시판 보니…”하차 반대” 봇물, 스타서울TV

  1. 가수 정준영이 ‘집밥 백선생2’에서 하차하는 가운데, 시청자 게시판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2. 30일 tvN ‘집밥 백선생2’ 제작진은 “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게 요청을 했다”며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3. 30일 오후 11시 기준 ‘집밥 백선생2’ 시청자 게시판에는 그의 하차와 하차 반대를 주장하는 상반된 누리꾼들의 글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출처: 스타서울TV: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27147




정준영, 결국 프로그램 하차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어”, 한강타임즈

  1. 정준영 측은 “‘1박2일’에 더 이상 피해를 줄 수 없다는 판단 하에 제작진에 하차의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2. 또 tvN ‘집밥 백선생2’ 측은 정준영이 해당 프로그램에서 잠정 하차하고 3인 체제로 이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
  3. 정준영.

출처: 한강타임즈: http://www.hg-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9996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자숙 시간 갖도록 제작진에 요청…의견 존중”, 한국경제

  1.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사진=DB)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소식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30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2’ 측은 “정준영이 일련의 사건과 관련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이날 ‘집밥 백선생2’ 측은 “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 요청하였고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이어 “다음주 중 진행될 ‘집밥백선생2’ 녹화부터는 정준영을 제외한 출연자들과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미 촬영을 마친 2주 분량은 정준영 출연 분이 방송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 부탁 드린다”면서 “아직 검찰의 조사가 마무리 되지 않은 점을 감안해 정준영의 추후 합류 여부 등 정확한 거취에 대해서는 검찰 조사 발표 후에 다시 논의하여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마무리했다.
  2. 앞서 정준영은 고정출연 중인 또 다른 예능프로그램 KBS2 ‘1박2일’에서도 잠정하차한 바 있다.한편 경찰 등에 따르면 정준영의 전 여자친구는 지난달 6일 자신의 신체 일부를 몰래 촬영한 혐의로 정준영을 고소했다가 며칠 뒤 처벌을 원하지 않는다며 소를 취하했다.
  3. 그러나 경찰은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을 위반했다고 보고 사건을 지난달 24일 기소 의견으로 서울 동부지검에 송치했다.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62387

정준영, ‘1박 2일’ 이어 ‘집밥 백선생2’도 하차…기존 촬영분은 방송, 조세일보

  1. ◆…정준영 집밥 백선생2 하차 <사진: 더 팩트>가수 정준영이 최근 발생한 성추문 논란과 관련해 ‘집밥 백선생2’에서 잠정 하차한다.30일 tvN ‘집밥 백선생2’ 제작진은 “‘집밥 백선생2’에 출연 중인 정준영이 일련의 사건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돼 대단히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이어 “정준영이 자숙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제작진에 요청했고 심사숙고 끝에 그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이에 따라 정준영은 다음주 중 진행될 ‘집밥 백선생2’ 녹화부터 제외된다.
  2. 하지만 이미 촬영을 마친 2주 분량은 그대로 방송된다.제작진은 “정준영의 추후 합류 여부 등 정확한 거취에 대해서는 검찰조사 발표 후에 다시 논의해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했다.
  3. 정준영은 전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도 하차했다.▶ [HOT][조세일보 페이스북 바로가기]▶ [HOT][조세일보 여행섹션 오픈!]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choi3450@joseilbo.com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출처: 조세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23&aid=000214372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서울신문 조세일보 한강타임즈 스타서울TV 한국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