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증거인멸 도망 우려,갑질 폭행 양진호 구속…증거 인멸·도망 우려.

“증거인멸 도망 우려”에 대해 알아볼게요!!!!

‘폭행·강요 등 혐의’ 양진호 구속…법원 “증거인멸·도망 우려”, 중앙일보

  1. 폭행과 강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체포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7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경기남부지방경찰청으로 압송되고 있다.
  2. [연합뉴스] 직원을 폭행하고 수련회 등에서 엽기행각을 벌인 혐의 등으로 체포된 양진호 한국미래기술회장이 9일 구속됐다.
  3. 양 회장은 경찰 조사에서 직원 폭행과 워크숍 엽기행각 강요 등 이미 영상으로 공개된 혐의를 대체로 시인했다.

출처: 중앙일보: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862467




‘갑질 폭행’ 양진호 구속…”증거 인멸·도망 우려”, MBC언론사 선정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MBC언론사 선정: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4&aid=0000890146




‘엽기갑질’ 양진호 회장 구속…”증거인멸·도망 우려”, 서울경제

  1. 양 회장은 9일 오전 예정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포기했다.수원지법 성남지원은 이날 폭행·강요 등 혐의를 받는 양 회장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한 뒤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2. 구속 사유를 따지는 피의자 심문에서 방어권을 포기한 셈이다.경찰에 따르면 양 회장은 직원 폭행과 워크숍 엽기행각 강요 등 영상으로 드러난 내용에 대해서는 혐의를 인정했다.
  3. 경찰 관계자는 “양 회장이 각성제 관련 의혹은 부인했다”면서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에 대해서는 인정했다”고 말했다.

출처: 서울경제: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1&aid=0003439945




‘갑질 폭행’ 양진호 구속…법원 “증거인멸·도망 우려”, 헤럴드경제

  1. [사진=연합뉴스][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양 회장은 앞선 경찰 조사에서 직원 폭행과 워크숍 엽기행각 강요 등 이미 영상으로 공개된 혐의를 대체로 시인했다.경찰이 확인한 또 다른 폭행·강요 피해자 10여 명에 대해서도 “기억은 안 나지만 그 사람들의 이야기가 맞을 것”이라며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필로폰 투약 의혹에 대해서는 부인하지는 않은 채 진술을 거부하고 있으며, 2015년께 수차례 대마초를 피운 사실은 시인했다.다만, 헤비업로더와 업로딩 업체, 필터링 업체와 디지털 장의업체 등에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이른바 ‘웹하드 카르텔’ 부분에 대해서는 “경영에 관여한 지 오래됐다”며 책임을 회피한 것으로 전해졌다.수사팀의 연락을 피한 채 도피행각을 벌여온 양 회장은 지난 7일 성남 분당의 한 회사 소유 오피스텔에서 체포됐다.양 회장이 구속된 것은 직원 폭행 동영상이 공개된 지 열흘 만이다.onlinenews@heraldcorp.com▶네이버 채널 [헤럴드경제] 구독하기▶생생한 리뷰 최저가 쇼핑 헤럴드 리얼라이프 ▶헤럴드경제 사이트 바로가기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1463003

‘갑질 폭행’ 양진호 구속…“증거 인멸·도망 우려”, KBS언론사 선정

  1. [앵커] 폭행과 강요, 음란물 유통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양진호 한국미래기술 회장이 구속됐습니다.
  2. 경찰은 새롭게 제기된 직원 도감청 의혹에 대해서는 사이버테러수사팀을 추가로 투입해 수사하기로 했습니다.
  3. 경찰은 특히 양 회장이 음란물 유통을 방조한게 아니라 범행에 암묵적으로 가담한 것으로 판단해 공범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출처: KBS언론사 선정: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638648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헤럴드경제 서울경제 MBC언론사 선정 KBS언론사 선정 중앙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