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인도서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인도서 달리던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61명 이상 사망(종합).

“인도서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에 대해 알아볼게요!!!!

인도서 달리던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61명 이상 사망”(종합), 연합뉴스

  1. 인도 북부 펀자브 주(州) 암리차르 인근 철로 위에서 축제를 즐기던 인파가 다가오던 열차를 피하지 못해 5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현지 ANI통신 등이 19일(현지시간) 밝혔다.
  2. 인도서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유가족 오열(암리차르<인도> AP=연합뉴스) 19일(현지시간) 인도 북부 펀자브 주(州) 암리차르 인근 철로 위에서 열차가 축제 인파를 덮쳐 최소 50명 숨지고 수십 명이 다친 가운데, 유가족들이 암리차르의 한 병원 밖에서 오열하고 있다.
  3. 인도 북부 펀자브 주(州) 암리차르 인근 철로 위에서 축제를 즐기던 인파가 다가오던 열차를 피하지 못해 5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현지 ANI통신 등이 19일(현지시간) 밝혔다.

출처: 연합뉴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10413988




인도서 열차가 축제 인파 덮쳐 61명 이상 사망… 유가족들 오열, 천지일보

  1. [천지일보=이솜 기자] 인도 북부 펀자브 주(州) 암리차르 인근 철로 위에서 축제를 즐기던 인파가 다가오던 열차를 피하지 못했다.
  2. 이 사고로 61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3. 이번 사고로 61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천지일보: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564675




인도서 열차가 철로 위 축제 인파 덮쳐…“50명 이상 사망”, KBS

  1. 사고 당시 주민들은 축제를 즐기며 폭죽을 터뜨려 기차 소리도 듣지 못했다고 합니다.
  2. 이 열차 사고로 50명 이상이 숨지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현지 언론이 전했습니다.
  3. 사고 당시 주민 등 7백여 명은 철로 근처에서 열린 대규모의 힌두교 축제를 즐기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출처: KBS: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56&aid=0010631455




인도서 열차가 축제 즐기던 인파 덮쳐…최소 50명 사망, MBC

  1. [뉴스투데이]◀ 앵커 ▶인도 북부 지역에서 끔찍한 열차사고가 발생했습니다.철로 위에서 축제를 즐기던 인파를 빠른 속도로 달리던 열차가 덮친 건데, 최소 50여 명이 숨졌고 사망자는 더 늘 것으로 보입니다.전준홍 기자입니다.◀ 리포트 ▶병원 앞이 구급차와 사람들로 대혼잡을 이루고 있습니다.
  2. 꼼짝 앉고 침대에 누워 있는 사람 중엔 어린이도 섞여 있습니다.
  3. 모두 열차에 치인 사람들입니다.

출처: MBC: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214&aid=0000884370

인도서 불꽃놀이 즐기던 인파에 기차 덮쳐…60명 사망, 아시아경제

  1. [이미지출처=EPA연합뉴스][이미지출처=EPA연합뉴스][이미지출처=EPA연합뉴스][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인도 북부에서 축제 중 철로 위에서 불꽃놀이를 즐기던 인파가 다가오는 열차를 피하지 못해 60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다쳤다고 AP통신 등 주요 외신들이 19일(현지시간) 밝혔다.보도에 따르면 이날 밤 인도 북부 펀자브주의 암리차르시 외곽에서 힌두교 축제인 ‘두세라’를 즐기던 인파들이 사고를 당했다.
  2. 인도 현지 언론들은 소식통을 인용해 기차 2대가 양쪽에서 동시에 들어오면서 철로 위에 있던 사람들이 도망칠 수 없었다고 보도했다.
  3. 한 목격자는 “왜 정부가 불꽃놀이를 철로에 그렇게 가깝게 할 수 있도록 승인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기도 했다.인도 구조 당국은 부상자를 병원으로 급히 옮기는 등 현장에서 구조활동을 벌였다.

출처: 아시아경제: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277&aid=0004338324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천지일보 KBS 아시아경제 연합뉴스 MBC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