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1차 검사서 음성 판정.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에 대해 알아볼게요!!!!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1차 검사서 음성 판정, 연합뉴스

  1. (부산=연합뉴스) 김상현 기자 = 사우디아라비아 병원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의심증세를 보였던 부산에 사는 20대 여성이 1차 검사에서 메르스 음성판정을 받았다.
  2. 부산시 관계자는 “메르스 의심환자는 올해도 여러 차례 보고되고 있지만 이 여성의 경우 의료기관 근무 경력 등을 고려해 2차 검사까지 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3. 메르스(CG)<<연합뉴스TV 제공>>.

출처: 연합뉴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10242419




부산 메르스 의심 환자 1차 검사 음성 판정…2차도 음성시 격리해제, 스타뉴스

  1. 사우디아라비아 병원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의심증세가 나타났던 부산의 20대 여성이 1차 검사에서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
  2. / 사진=뉴스1사우디아라비아 병원에서 근무하다 귀국한 뒤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의심증세가 나타났던 부산의 20대 여성이 1차 검사에서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2차 검사 결과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을 경우 격리 해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부산시 보건환경연구원 관계자는 31일 “메르스 의심증세가 나타났던 환자가 1차 검사 결과에서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이어 “2차 검사를 실시한 뒤 최종 음성판정을 받으면 이 여성을 격리 해제할 계획”이라며 “2차 검사는 31일 오후나 내달 1일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이 여성은 올해 2월 사우디아라비아로 출국해 현지병원에 근무하다 지난 26일 입국했다.
  3. A씨는 28일부터 인후통 이후 이튿날 오한이 동반돼 병원을 찾았고, 이후 메르스가 의심돼 격리 조치를 받고 있었다.부산시는 “이 여성이 증상발생 이후 외부출입을 자제해 밀접접촉자는 동거인(가족) 3명뿐이고, 밀접접촉자에 대해선 유선 또는 문자로 통지 후 격리해제 여부가 결정될 때까지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사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METOO 기사 더보기 이슈팀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출처: 스타뉴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8&aid=0002717165




‘관심집중’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해외에서 장기간 지냈고 의료기관에서 일한 경력 때문에 두 번이나 정밀검사받는다…., 대전투데이

  1. [대전투데이=온라인뉴스팀]최근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오개월여 동안 일을 하고 휴가차 잠시 귀국한 부산의 한 이십대 여성이 메르스 의심환자로 분류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세간을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 30일 당국은 부산에 거주하는 이십대 여성 ㄱ씨가 지난 28일부터 몸이 오슬오슬 춥고 떨리는 증상과 함께 목구멍에 통증을 호소하며 최근 부산의 한 병원을 찾은 뒤 ‘메르스’ 의심환자로 분류돼 음압병상에 격리 조치됐다고 밝혔다. .
  3. ‘메르스 의심환자’로 분류된 ㄱ씨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위치한 한 병원에서 오개월여 동안 일을 하고 최근 휴가를 내고 잠시 귀국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대전투데이: http://www.daej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506732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1차 검사 ‘음성’…소동 일단락, 이데일리

  1. 올들어 메르스 의심환자 139건 모두 음성 확인[이데일리 안혜신 기자] 부산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의심환자가 1차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31일 질병관리본부 관계자는 “전날 의심 환자의 가검물을 채취한 1차 검사에서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며 “1차 검사에서 음성으로 판정난 경우 2차 검사에서 양성으로 바뀐 일은 한번도 없었다”고 말했다.
  2. 2차 검사 결과는 이날 오후 늦게 나올 예정이다.부산시에 따르면 지난 29일 국가지정격리병상이 있는 부산 한 병원에 방문한 A씨(25·여)는 메르스 의심 증상을 보여 격리조치됐다.
  3. 한편 올해 들어서 이날까지 메르스 의심환자는 139건이고, 모두 음성으로 확인됐다.안혜신 (ahnhye@edaily.co.kr)2030을 위한 알짜 정보가 가득 [스냅타임▶]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구독하기▶]최신 웹툰이 매일 공짜.

출처: 이데일리: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4162015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25세女 전염 확률 미리 없앴다 “해열제 먹고 고통 견뎌…차도無”, 무등일보

  1. 부산 메르스 의심환자, 25세女 전염 확률 미리 없앴다 “해열제 먹고 고통 견뎌…차도無”입력시간 : 2018.
  2. 부산에서 발견된 메르스 의심환자의 1차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
  3. 가검물을 채취해 진행한 1차 검사에서 A씨는 메르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

출처: 무등일보: http://www.honam.co.kr/read.php3?aid=1533018541561607215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스타뉴스 대전투데이 이데일리 연합뉴스 무등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