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김성태 발언에,임태훈 김성태 ‘성 정체성’ 발언에 “논리 부족하니 물타기”.

“김성태 발언에”에 대해 알아볼게요!!!!

김성태 발언에, 임태훈…“국민들은 물음표를 던질 수밖에 없다”, 넥스트데일리

  1. 31일,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은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의 인신공격성 발언에 대해 “당 내부에 내란음모에 가담한 공범들이 있는지 확인부터 해보기 바란다”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2. 임 소장은 이날 오후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자유한국당의 헌법 정체성”이라며 이같이 비판했다.
  3. 또 김성태 원내대표의 ‘성정체성 혼란’ 발언에 대해 임 소장은 “논리가 부족하니 하등의 상관이 없는 내용까지 끌어와 물타기를 시도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출처: 넥스트데일리: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80731800050




임태훈 “군 내부 개혁” 발언에 김성태 강력 반발 “성 정체성으로 병역 거부한 자가…”, 에너지경제

  1. ▲임태훈 발언에 김성태 (사진: MBC 뉴스)[에너지경제 온에어 정혜주 기자]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와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이 설전을 벌였다.임태훈 소장은 31일 CBC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기무사가 국방부 장관의 전화 내용은 물론 대통령과의 통화도 감청했다”며 “최고 권력자 위에 기무사가 존재했던 것”이라고 비난을 퍼부었다.그러면서 “기무사 내 대대적인 인사이동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이날 김성태 대표는 임태훈 소장을 두고 “성 정체성 혼란을 겪었던 자가 군 내부 일에 참견하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라고 반박했다.김성태 대표의 발언 성차별적인 어투를 풍긴다는 의견이 이어졌지만 그는 “임태훈 소장에게 사과할 마음은 없다”며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이어 “아직은 군대 내 동성애 문제에 대해 부정적인 여론이 들끓는다”며 “군 생활을 해보지도 않은 임태훈 소장의 해당 발언은 부적절하다”고 덧붙였다.임태훈 소장은 양심적 병역거부를 이유로 군 생활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김성태 대표와 임태훈 소장이 첨예한 입장 차이를 보이고 있어 세간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star@ekn.kr.

출처: 에너지경제: http://www.ekn.kr/news/article_lab.html?no=377686




박주민, ‘성 정체성’ 발언 김성태에 “물타기 그만하라”, 이데일리

  1.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이 31일 국회 정론관에서 자신을 비난한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를 향해 정치적 책임을 지고 직에서 물러날 것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 (사진=연합뉴스)[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에게 인신공격성 발언을 한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를 비판하고 나섰다.박 의원은 31일 페이스북에 ‘김성태 원내대표 발언에 입장표명하는 박주민·임태훈’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공유하면서 “자유한국당은 기무사 계엄 문건 관련 물타기 그만하라”고 지적했다.
  3. 그러면서 “스스로의 헌법적 정체성도 점검하시길”이라고 강조했다.박 의원은 임 소장과 함께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도 김 원내대표의 ‘성 정체성’ 발언을 규탄했다.임 소장은 성명서를 통해 “김성태 원내대표의 모두발언은 내란범들을 변호하는데 여념이 없었다”며 “심지어 계엄령 문건을 폭로하고 기무사의 광범위한 사찰 행태를 밝힌 군인권센터를 겨냥해 몰지각한 발언을 일삼기도 했다”고 질타했다.

출처: 이데일리: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8&aid=0004162640




임태훈, 김성태 향해 “밑천 드러내면서 내란범 지키려 하나”, 오마이뉴스

  1. ▲ 임태훈 “김성태 원내대표 그만 두셔야”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을 향해 “성정체성 논란을 겪는 자 군 개혁을 주도한다”고 원색적인 비난을 한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에게 “공당의 대표가 폭언과 실언을 했다”라며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2.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에게 사실상 대표직 사퇴를 요구했다.
  3. ▲ 임태훈 “김성태 원내대표, 말장난 그만하시기를 바란다”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자신을 향해 “성정체성 논란을 겪는 자 군 개혁을 주도한다”고 원색적인 비난을 한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에게 “공당의 대표가 폭언과 실언을 했다”라며 “국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출처: 오마이뉴스: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47&aid=0002198201

임태훈, 김성태 ‘성 정체성’ 발언에 “논리 부족하니 물타기”, 중앙일보

  1.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이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 [뉴스1] 임태훈 군인권센터 소장과 더불어민주당 박주민 의원이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의 국군기무사령부 계엄 문건 발언과 관련 “한국당은 해산 대상”이라고 반박했다.
  3. 박 의원과 임 소장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한국당이 나날이 기무사를 두둔하고 있어 그 저의가 의심스럽다”며 “국방위, 정보위, 법사위 등 상임위에서 계엄령 문건을 다룰 때 보여준 모습은 흡사 내란범들의 변호사 같았다”고 밝혔다.

출처: 중앙일보: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25&aid=0002839900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이데일리 중앙일보 넥스트데일리 에너지경제 오마이뉴스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