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이재현 회장 장녀,이재현 CJ회장 장녀 경후씨 CJ ENM 상무로…3세 승계?.

“이재현 회장 장녀”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재현 CJ회장 장녀 경후씨, CJ ENM 상무로…3세 승계?, 한겨레

  1. [한겨레] 7월1일 브랜드 전략 담당 상무로3세 승계 시작된 것 아니냐는 평가CJ “경영 수업일 뿐, 승계아니다”이경후 상무 이재현 씨제이(CJ)그룹 회장의 장녀 경후(33)씨가 7월1일 공식 출범하는 CJ E&M과 CJ오쇼핑의 합병 법인 CJ ENM의 상무로 발령난다.
  2. 이를 두고 CJ그룹의 본격적인 3세 경영구도가 시작되는 것 아니냐는 예측이 나온다.
  3. 이번 인사를 두고 CJ의 본격적인 3세 경영 승계가 시작된 것 아니냐는 얘기가 나온다.

출처: 한겨레: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8&aid=0002415702




대학생 취업 선호기업 1위 CJ, ‘희귀병 투병’ 이재현 회장의 후계구도는?, 업다운뉴스

  1. 이재현 회장은 슬하에 장녀 이경후 미주 통합마케팅담당 상무와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이 있다.
  2. 이재현 회장은 슬하에 장녀 이경후 미주 통합마케팅담당 상무와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이 있다.
  3. 이재현 회장이 공정위 일감몰아주기 규제로 인해 경영승계 핵심인 CJ올리브네트웍스를 어떻게 처리할지 재계의 비상한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여기에 있다.

출처: 업다운뉴스: http://www.updow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959




[新지배구조-CJ①]이재현-이선호 경영승계 닻 올릴까?, 뉴스웨이

  1. 이 회장이 나이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경영승계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만들고 있다는 관측이 나오는 것도 이 때문이다.
  2. 한편으로 여기서 더나아가 이 부장이 갖고 있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지분을 CJ의 지분과 맞교환하면서 경영승계에 속도를 내는 기회로 이용하지 않겠냐는 시각도 있다.
  3. 본격적인 CJ그룹의 경영승계작업에 있어 CJ올리브네트웍스가 캐스팅보드역할을 할 것이라는 얘기가 여기서 나온다.

출처: 뉴스웨이: http://www.newsway.co.kr/view.php?tp=1&ud=2018053116304451715




[Who Is ?] 허창수 GS그룹 회장, 비즈니스포스트

  1. 허창수는 GS그룹 회장이다.
  2. 허창수는 GS그룹 회장이 되기 전 외부활동에 거의 나서지 않았다.
  3. 허창수는 GS그룹 회장이 되기 전 외부활동에 거의 나서지 않았다.

출처: 비즈니스포스트: http://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87190

[재계3·4세]⑬CJ, 이선호 주연 승계드라마 결말은, 비즈니스워치

  1. ◇ 이재현 회장, ㈜CJ 지분을 어떻게 늘려왔나CJ그룹은 80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지만 승계의 핵심은 지주회사 ㈜CJ이다.
  2. 이미 주식을 가지고 있던 회사와 합치자 합병 후 선호 씨의 CJ올리브트네웍스 지분율은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17.97%로 높아졌다.이재현 회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자신이 가진 씨앤아이레져산업도 증여했다.
  3. 아직 결말은 알 수 없다.  장남 선호 씨는 지주회사 ㈜CJ 지분이 없다.

출처: 비즈니스워치: http://news.bizwatch.co.kr/article/industry/2018/06/29/0031/naver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업다운뉴스 뉴스웨이 비즈니스워치 비즈니스포스트 한겨레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