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이중근 부영 회장 검찰 출석,비자금 의혹 이중근 부영 회장 검찰 출석.

“이중근 부영 회장 검찰 출석”에 대해 알아볼게요!!!!

‘탈세·횡령’ 이중근 부영회장 오늘 3차 소환…”반드시 출석”, 뉴스1

  1. 이 회장이 출석한다면 3번만에 검찰 소환에 응하는 것이다.앞서 검찰은 지난 24일 이 회장에게 29일 출석을 통보했다.
  2. 그러나 이 회장은 결국 응하지 않았고 검찰은 30일 출석을 재차 통보했다.이 회장은 30일에도 검찰에 출석하지 않았다.
  3. 검찰 관계자는 “(조사에) 나와야 된다고 전했지만 부영그룹을 통해 오후 3시 출석하겠다는 입장을 일방적으로 통보했다”고 밝혔다.검찰은 31일 출석을 이 회장 측에 다시 전달하며 압박수위를 높여갔다.

출처: 뉴스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21&aid=0003178219




‘비자금 의혹’ 이중근 부영 회장, 검찰 출석, 연합뉴스

  1. (서울=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 회삿돈을 빼돌려 거액의 비자금을 조성하고 세금을 탈루한 혐의 등을 받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조사를 받기 위해 31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출석하고 있다.
  2. 2018.1.31 mon@yna.co.kr▶기사제보 및 문의▶기자와 1:1 채팅  ▶최신 유행 트렌드.

출처: 연합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9848173




이중근 부영 회장 검찰 출석 “법대로 했다”, 경향신문

  1.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조사를 받기 위해 31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에 들어서고 있다.
  2. 연합뉴스이중근 부영그룹 회장(77)이 31일 비자금 조성과 세금 탈루 등 혐의로 검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있다.
  3. 이 회장은 이날 오전 8시53분쯤 서울중앙지검 청사에 도착해 임대아파트의 분양 전환 과정에서 분양가를 높였다는 의혹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법대로 했다”고 짧게 밝혔다.

출처: 경향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32&aid=0002847494




‘비자금·세금 탈루 혐의’ 부영 이중근 회장, 검찰 출석, MBC 뉴스

  1. 회삿돈을 빼돌려 비자금을 조성하고 세금을 탈루한 혐의 등을 받고 있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검찰의 3차 소환통보만에 오늘 오전 검찰에 출석했습니다.이 회장은 친인척 명의의 유령회사를 계열사 거래 과정에 끼워 넣어 100억 원대의 ‘통행세’를 챙기고 이를 비자금 조성에 활용한 혐의 등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검찰은 또 부영이 임대주택을 분양 전환하는 과정에서 공사비 등 분양가를 부풀려 세입자를 상대로 막대한 부당 이득을 챙겼다는 의혹 역시 들여다볼 계획입니다.이 회장 출석 모습을 보러 나온 부영그룹 피해자 연대 소속 임차인들은 “서민들을 상대로 부당이득을 취한 이 회장을 구속하라”고 외치기도 했습니다.검찰은 이 회장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청구하는 방안도 적극 검토하고 있습니다.[저작권자(c) MBC (www.imnews.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Copyright(c) Since 1996, MBC&iMBC All rights reserved.

출처: MBC 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214&aid=0000802263

[현장영상] ‘비자금 조성 혐의’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 출석, YTN

  1. 수십억 대 탈세와 비자금 조성 혐의를 받는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이 피의자 신분으로 검찰에 출석합니다.
  2. 앞서 국세청은 이 회장 측의 탈세 혐의를 포착해 고발했고, 검찰은 이 회장을 1년 10개월 가까이 조사해왔습니다.앞서 검찰은 이 회장에게 두 차례에 걸쳐 출석하라고 통보했지만, 이 회장 측은 건강이 나쁘다거나 생일이라는 이유 등으로 출석을 미뤘습니다.▶기자> 검찰 소환에 두 번 불응 하셨는데 심경 먼저 말해주세요.▷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건강상 그랬습니다.▶기자> 비자금 조성하고 횡령 혐의 그리고 아파트 부실 시공 혐의 다 인정하시나요?▷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성실하게 답변할 것입니다.▶기자> 임대주택 분양 전환 과정에서 분양가를 높게 책정해서 불법분양 혐의 받고 계신데 그에 대해서 한말씀해 주시죠.▷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법대로 했습니다.▶기자> 부영아파트 피해 주민들이 나와계시는데 하고 싶은 말 없으세요?▷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열심히 했습니다.▶기자> 캄보디아 법인 이용해서 비자금 조성을 하신 일은 있으신가요?▷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그런 일 없을겁니다.▶기자> 그러면 혐의는 전반적으로 부인하시는 건가요?▷이중근 부영그룹 회장> 그런 일은 없습니다.▶2018년 나의 신년 운세 보기▶동영상 뉴스 모아보기 ▶YTN과 친구가 되어주세요[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YT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2&aid=000111274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YTN MBC 뉴스 뉴스1 연합뉴스 경향신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