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양 친부 내연녀 구속”에 대해 알아볼게요!!!!
고준희 양 친부, 내연녀 구속…소시오패스 가능성 대두 “CCTV 의식하며 연기”, 제민일보
- 고준희 양 친부, 내연녀 구속 (사진: JTBC).
- 고준희 양의 친부와 내연녀가 결국 구속됐다.
- 고준희 양을 유기한 친부 고 모 씨와 이에 가담한 혐의가 짙은 내연녀 이 모 씨가 31일, 나란히 구속됐다.
출처: 제민일보: 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488797
고준희양 친부 내연녀 ‘구속’…법원 “증거인멸·도주우려”, 뉴시스
- 이씨는 “놀러 가서 준희양이 없는 것을 알았고, 시신을 유기한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고 경찰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그러나 준희양의 친부인 고씨의 진술은 이 둘의 주장과 다른 것으로 이씨도 시신 유기를 알고 있었다고 말하고 있는 상태다.
- 이에 경찰은 고씨의 진술이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해 이씨도 사전에 준희양의 시신을 유기하는 데 직접 관여는 하지 않았지만 가담한 것으로 보고 있다.
출처: 뉴시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8369663
고준희양 친부 내연녀 구속“시신 유기 알고 있었다”외력의한 늑골골절 타살 가능성, 아주경제
- 고준희양 친부 내연녀 이씨가 구속된 것은 고준희 양 시신 유기에 가담한 혐의 때문.
- 고준희양 친부 내연녀 구속으로 고준희 양 시신 유기 혐의에 대해 구속된 사람은 친부 고씨와 이씨 친모 김씨(61세) 등 모두 3명으로 증가했다.
- 이에 따라 경찰은 이씨가 고준희 양의 시신을 유기하는 데 동행하지는 않았지만 범행에 가담한 것으로 보고 있다.
출처: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71231233438951
고준희양 친부·내연녀 어머니 구속… 내연녀 구속영장 신청, 신아일보
- 고준희(5)양을 유기한 혐의를 받는 준희양 친부의 동거녀 어머니 김모(61)씨가 구속전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위해 30일 오후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를 나오며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지난 30일 준희양 친부 고모(36)씨와 내연녀 어머니 김모(61)씨에게 시신 유기를 공모한 혐의로 구속했다.
- 경찰 관계자는 “내연녀 이씨도 시신을 유기하는 데 동조한 것으로 파악돼 시신 유기 혐의를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말했다.
출처: 신아일보: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8391
‘시신 유기 가담’ 고준희 양 친부 내연녀 구속영장 신청, SBS 뉴스
- 전북 전주덕진경찰서는 시신 유기를 공모한 혐의로 고준희 양 친부의 내연녀 35살 이 모 씨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이 씨는 내연 관계인 준희 양 친부 고 씨와 자신의 친모인 김 씨가 지난 4월 27일 군산의 한 야산에서 시신을 유기하는 데 가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경찰은 이 씨가 유기 장소에 동행하지는 않았지만 준희 양이 숨진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고, 범행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특히 경찰은 이 씨가 준희 양 시신을 유기한 고 씨와 김 씨 등과 통화한 내용은 물론 이들과 입을 맞춘 정황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안상우 기자(ideavator@sbs.co.kr)☞ [나도펀딩] 전신마비 아빠와 다운증후군 딸, 두 사람의 행복을 응원해주세요☞ SBS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 여기서 확인!※ © SBS & SBS I&M.
-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출처: SBS 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5&aid=0000598987
출처 5개 신문사
신아일보 SBS 뉴스 아주경제 제민일보 뉴시스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