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에 대해 알아볼게요!!!!

맥도날드 “전주매장 이상無”…불고기버거 내일부터 판매 재개, 아시아경제

  1. 초등학생 집단 장염 지목된 맥도날드 전주매장 …’이상없음’ 확인15일부터 불고기 버거 판매 재개키로[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맥도날드는 초등학생 집단 장염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전주 매장에 대해 보건당국이 검사한 결과 ‘이상 없음’을 확인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2. 맥도날드는 내일부터 불고기 버거 판매를 재개키로 결정했다.맥도날드맥도날드는 “지난 2일 지방자치단체와 보건 당국 등이 집단 장염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맥도날드 매장을 방문해 불고기 버거 완제품과 20여종에 이르는 원재료를 모두 수거해 식품안전 및 품질에 대한 검사를 실시한 결과 해당 매장의 식품안전 상태가 모두 관련 기준을 준수하고 있는 것으로 판명됐고, 직원들의 위생상태 역시 이상이 없었음을 확인 받았다”고 밝혔다.앞서 맥도날드는 전주 지역에서 초등학생들이 불고기 버거를 먹고 장염에 걸렸다는 주장이 제기되자 전국 모든 매장에서 불고기 버거 판매를 중단했었다.맥도날드는 해당 매장 식품안전 등에 문제가 없었음이 확인됨에 따라 불고기 버거 판매를 재개키로 했다.
  3. 맥도날드 관계자는 “이번 관계당국의 조사 결과는 사안의 중대성을 감안해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든 가능성을 열어놓고, 가장 객관적이고 엄격한 실험을 거쳐 나온 결론으로 알고 있다”면서 “관계당국 및 전문가의 조사결과를 신뢰하고 존중하며, 앞으로도 외부 전문가 등과 함께 식품안전 및 관리 프로세스 등을 철저하게 살펴 식품안전에 소홀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고수가 추천하는 종목은? ▶ #오늘의 많이 본 (클릭!).

출처: 아시아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77&aid=0004075484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 햄버거병 논란 새로운 국면으로?, 민중의소리

  1.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라는 보도가 나오면서 관심을 모았다.
  2.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같은 맥도날드 매장에서 논란을 빚은 이른바 햄버거 병과 관련한 원인 규명도 곧 이뤄질 수 있을 지 관심이다.
  3. 한국맥도날드가 얼마전 이화 관련해 공식 사과를 한 상태지만 아직 원인과 관련해선 이견이 분분한 만큼 전문가 간담회가 이번 고소 사건의 향방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주목되고 있다.

출처: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202260.html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 누리꾼들…“피해 아동한테 적절한 보상은 한 걸까?”, 환경일보

  1. 14일, 맥도날드는 전주 매장에 대해 보건당국이 검사한 결과 ‘이상 없음’을 확인 받았다고 밝혔다.
  2. 앞서 맥도날드는 전주 지역에서 초등학생들이 불고기 버거를 먹고 장염에 걸렸다는 주장이 제기되자 전국 모든 매장에서 불고기 버거 판매를 중단했었다.
  3. 맥도날드는 해당 매장 식품안전 등에 문제가 없었음이 확인됨에 따라 불고기 버거 판매를 재개키로 했다.

출처: 환경일보: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7370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 누리꾼들…”두 번 다시 안 간다” VS “이상 없다”, 스페셜경제

  1. [스폐셜경제=박혜원 기자] 14일, 맥도날드는 초등학생 집단 장염이 발생한 것으로 알려진 전주 매장에 대해 보건당국이 검사한 결과 ‘이상 없음’을 확인 받았다고 밝혔다.
  2. 이에 맥도날드는 내일부터 불고기 버거 판매를 재개키로 결정했다.
  3. 앞서 맥도날드는 전주 지역에서 초등학생들이 불고기 버거를 먹고 장염에 걸렸다는 주장이 제기되자 전국 모든 매장에서 불고기 버거 판매를 중단했었다.

출처: 스페셜경제: http://www.speco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91480

맥도날드 “전주 매장, 이상 無…불고기버거 15일부터 판매”, EBN

  1. ▲ ⓒ한국맥도날드보건당국이 햄버거를 먹고 집단 장염에 걸렸다는 주장이 제기된 맥도날드 전주 지역 매장에 대해 조사를 벌인 결과, 이상이 없는 것으로 결론났다.
  2. 한국맥도날드는 14일 입장자료를 통해 “전주 지역 매장에 대한 조사 결과, 불고기 버거 완제품 및 원재료, 해당 매장의 식품안전 상태가 모두 관련 기준을 준수하고 있는 것으로 판명됐다”며 “직원들의 위생상태 역시 이상 없다고 보건당국으로부터 확인 받았다”고 밝혔다.
  3. 보건당국은 맥도날드 전주 지역 매장에서 불고기 버거 완제품 및 20여 종에 이르는 원재료를 수거해 식품안전 및 품질 검사를 비롯해 해당 매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에 대한 위생 검사를 실시했다.

출처: EBN: http://www.ebn.co.kr/news/view/90960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환경일보 아시아경제 민중의소리 스페셜경제 EBN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