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SPC삼립 이명구 대표이사 선임,SPC삼립 이명구 신임 대표이사 선임(상보).

“SPC삼립 이명구 대표이사 선임”에 대해 알아볼게요!!!!

SPC삼립, 이명구 신임 대표이사 선임(상보), 뉴스1

  1. 이명구 SPC삼립 신임 대표이사 /사진제공 = SPC © News1(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SPC삼립은 이명구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31일 공시했다.이 신임 대표이사는 동국대학교 식품공학과와 건국대 이학박사 출신이다.
  2. SPC그룹 내 연구소장 및 생산 총괄 역할을 맡아왔다.SPC삼립은 기존 최석원 대표이사와 신임 이명구 대표이사의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기존 회사를 운영해온 윤석춘 사장은 사임했다.
  3. 윤 사장은 이달 중순 사직서를 제출했으며 최근 수리된 것으로 알려졌다.윤 사장은 지난 2013년부터 SPC삼립(전 삼립식품) 대표이사를 맡아오다가 지난해 1월 대표이사직에서 물러난 뒤 같은해 5월 복귀해 주목 받았다.SPC그룹 관계자는 “윤 사장은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했다”고 설명했다.jdm@▶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출처: 뉴스1: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21&aid=0002920176




김홍국 하림 회장, 사내이사 선임안 ‘과다 겸임’ 이유 국민연금 반대, CEO스코어데일리

  1. 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이 ‘과다 겸직’을 이유로 올해 계열사 정기 주주총회에서 국민연금으로부터 반대표를 받은 것으로 밝혀졌다.   국민연금은 지난달 24일 열린 팜스코, 선진 주주총회에서 김홍국 회장의 사내이사 선임안건에 대해 과도한 겸직을 이유로 반대표를 던졌다.
  2. 제일사료, 선진, 농업회사법인 늘푸른, 대성축산 영농조합법인, 에코캐피탈, 하림식품, 엔에스쇼핑 등 7개사에도 등기이사로 이름을 올렸다.   국민연금은 2014년부터 ‘과다 겸직’을 이유로 하림, 선진, 팜스코 등의 하림그룹 계열사 정기 주주총회에 올라온 김홍국 회장의 사내이사 선임 안건을 반대했다.
  3. 국민연금은 지난달 24일 열린 롯데칠성음료 정기 주주총회에서 신동빈 회장이 사내이사 후보로 올라온 안건에 반대표를 행사했다.

출처: CEO스코어데일리: http://www.ceoscoredaily.com/news/article.html?no=28838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2개 신문사
뉴스1 CEO스코어데일리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