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MB아들 이시형, 마약의혹 보도 추적60분에 5억원 소송.

“MB아들 이시형”에 대해 알아볼게요!!!!

MB아들 이시형 씨, ‘마약의혹 보도’ KBS PD 등 제작진 5명에 손배소송, 금강일보

  1. MB아들 이시형 씨, ‘마약의혹 보도’ KBS PD 등 제작진 5명에 손배소송.
  2. 이명박 전 대통령 아들 이시형 씨.
  3.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 가능성을 보도한 KBS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출처: 금강일보: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94397




MB아들 이시형, ‘마약의혹 보도’ KBS PD에 손배소,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이휘경 기자]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 가능성을 보도한 KBS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이 전 대통령 측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2. 또 “박헌영 전 K스포츠재단 과장이 과거 고영태 씨로부터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시형씨가 마약을 흡입했다’는 말을 들었다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유포한 데 대해서도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 방침”이라고 덧붙였다.이 전 대통령 측은 “이 사건과 관련해 확인된 근거 없이 허위 사실을 보도하거나 인터넷을 통해 이를 유포하는 네티즌에 대해서도 계속해서 법적 대응을 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MB아들 이시형 (사진 = 연합뉴스)이휘경기자 hglee@wowtv.co.krⓒ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TV: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215&aid=0000565756




MB 아들 이시형 “‘추적60분’에 5억 손해배상 청구…박헌영·네티즌도 법적 조치”, 중앙일보

  1.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시형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 가능성을 보도한 KBS 프로그램의 프로듀서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5억원 상당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2. 31일 이씨는 이 전 대통령의 비서실을 통해 “오늘 오후 KBS ‘추적60분’ 책임 프로듀서 김정균 PD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5억 손해배상 청구 소장을 서울남부지법에 제출했다”고 밝혔다.
  3. 한편 ‘추적 60분’은 26일 바른정당 김무성 의원의 사위 마약 투약사건을 다루며 이 사건에 이씨가 연루되어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출처: 중앙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741024




이명박 아들 이시형, ‘마약의혹보도’ KBS PD에 손해배상 청구, 민중의소리

  1.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 투약 의혹을 보도한 KBS ‘추적 60분’ 프로듀서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다.
  2. 이씨는 MB 비서실을 통해 “오늘 오후 KBS 추적60분 책임 프로듀서 김정균 PD 등 제작진 5명에 대해 명예훼손에 의한 5억 손해배상 청구 소장을 서울남부지법에 제출했다”고 31일 밝혔다.
  3. 이정미 기자.

출처: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185195.html

MB아들 이시형, ‘마약의혹 보도’ 추적60분에 5억원 소송, 신아일보

  1.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 씨가 자신의 마약투약 의혹 가능성을 보도한 KBS 프로그램 ‘추적60분’ 제작진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2. 앞서 지난 26일 방송된 추적60분에서는 이른바 ‘김무성 사위 마약 사건’에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가 연루됐지만 수사선상에서 제외됐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3. 이에 모든 정황을 종합한 추적60분은 검찰이 김무성 의원 사위와 이시형씨에 대해 ‘봐주기 수사를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출처: 신아일보: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4691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신아일보 금강일보 한국경제TV 민중의소리 중앙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