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문 대통령 .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에 대해 알아볼게요!!!!

文대통령,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휴가 중 전자결재, 뉴스웨이

  1. 文대통령,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
  2.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문재인 대통령이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을 임명했다.
  3. 이에 문 대통령은 인사권자의 권한에 따라 이 위원장에 대한 임명을 단행했다.

출처: 뉴스웨이: http://www.newsway.co.kr/view.php?tp=1&ud=2017073120024818983




문 대통령,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 시선뉴스

  1. [시선뉴스] 31일 문재인 대통령은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를 방통위원장으로 임명했다.
  2.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3. 문 대통령은 지난 26일 이 위원장의 보고서를 30일까지 채택해줄 것을 국회에 요청했는데, 국회가 이를 사실상 거부하자 임명을 그대로 강행해 버렸다. .

출처: 시선뉴스: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2075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20:00, 연합뉴스

  1. 송 장관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대통령에게 사드 전면배치를 건의할 의향이 있느냐’는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의 질의에 “문재인 대통령에게 건의를 드렸고, 그 조치를 하기 위해 임시배치를 하는 것으로 NSC(국가안전보장회의)에서 결정했다”고 밝혔다.전문보기: http://yna.kr/D.RB6KFDA.-■ 美 “중국, 북한 압박하라” 수위 높여…中 “책임없다” 맞불북한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급 2차 도발을 계기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등 미국 정부 인사들이 전방위로 나서 ‘중국의 북핵 책임론’을 내세우며 압박 공세를 강화하자 중국은 “책임이 없다”며 반박하고 나섰다.
  2. 여름휴가차 경남 진해의 군부대 내 휴양시설에 머물고 있는 문 대통령은 이날 전자결재를 통해 임명안을 재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전문보기: http://yna.kr/H_Rw6K_DA.b■ 내년 1인가구 월소득 50만원 이하면 생계급여 받는다내년에 1인가구의 월소득이 50만1천632원 이하면 기초생활보장제도상 생계급여를, 66만8천842원 이하면 의료급여를 지원받게 된다.
  3. 전문보기: http://yna.kr/VXRx6K3DA.1■ 전국 하늘 또 ‘구멍’…충북, 보름 만에 수해 재발경기도 안성지역에 아침 한때 시간당 85㎜의 비가 내리는 등 31일 중부 지방은 물론 제주도까지 전국 곳곳에서 또 많은 비가 내리면서 도로와 주택 침수, 하천 둑 유실, 가축 폐사 등 크고 작은 피해가 발생했다.

출처: 연합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01&aid=0009446385




국민의당 “文 대통령, 이효성 방통위 임명…불통정치의 진수”,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이슈섹션] 국민의당이 문재인 대통령의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후보자 임명과 관련해 ‘불통정치의 진수’라며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손금주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31일 오후 논평에서 이같이 밝히면서 “야당의 부적격 의견을 또 다시 무시하고 조금 전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을 강행했다”라고 강조했다.이어 “이효성 후보자의 경우 불거진 의혹들은 다 문 대통령의 인사배제 원칙에 위배됐고, 의혹에 대한 증거 제출도 제대로 하지 않았으며 심지어 해명의 내용이나 태도도 불성실하기 그지없었다”라며 “그런 후보자가 어떻게 언론개혁에 앞장서 언론을 바로 세울 수 있을지 정말 의문”이라며 “국민을 위한 언론개혁이 목표라면 방통위원장 임명이 강행될 수 있었겠느냐”라고 맹비난했다.그러면서 “이런 막무가내 인사, 불통 정치로 나라다운 나라가 만들어질 수 있을지 의문”이라면서 “문제는 야당이 아니라 문재인 대통령 본인에게 있다”라고 지적했다.이날 문 대통령은 방통위 상임위원으로는 허욱 엑스퍼트 컨설팅 가치경영연구소장과 표철수 전 경기도 정무부지사를 임명했다.
  2. 허 소장은 더불어민주당이, 표 전 부지사는 국민의당이 각각 추천했다.
  3. 문 대통령은 여름 휴가차 머물고 있는 경남 진해에서 전자결재를 통해 임명안을 재가한 것으로 알려졌다.onlinenews@heraldcorp.com▶영감이란 불꽃에 타오르게할 스토리(INSPIRE)▶앞서가는 젊은 경제신문 친구맺기 ▶오늘의 운세 날씨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16&aid=0001271641

文대통령, 이효성 방통위원장 임명…4기 방통위 출범, 메트로신문

  1. ▲ 이효성 방송통신위원장./ 방송통신위원회 문재인 대통령이 이효성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임명을 강행했다.
  2. 이 위원장의 임명 동의안은 지난 7월 6일 국회에 제출돼 인사청문회법에 따라 7월 25일까지 보고서가 채택돼야 했으나 야당의 반대로 무산됐다.
  3. 문 대통령은 이날 방통위장 임명과 함께 방통위 상임위원으로 허욱(55) 엑스퍼트 컨설팅 가치경영연구소장과 표철수(67) 전 경기도 정무부지사를 임명했다.

출처: 메트로신문: http://www.metroseoul.co.kr/news/newsview?newscd=2017073100101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뉴스웨이 시선뉴스 헤럴드경제 연합뉴스 메트로신문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