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호식이 두마리 치킨,호식이두마리치킨 점주들은 어떻게 갑자기 날벼락을.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 대해 알아볼게요!!!!

“추가 근무 수당, 치킨교환권으로 지급” 의혹 휩싸인 ‘호식이 두마리 치킨’ 측, “사실무근” 부인, 스타서울TV

  1. 최근 최호식 전 회장의 직원 성추행 혐의로 구설에 올랐던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이번에는 직원들의 수당 일부를 지급하지 않아 당국의 제재를 받은 사실이 드러나며 또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2.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고용노동부는 호식이두마리치킨에 대한 근로감독을 실시한 결과 회사 측이 통상임금 산정 과정에서 여름휴가비 등 일부 수당 항목을 포함하지 않고 산정한 것으로 확인하고 시정지시를 내렸다.
  3.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통상임금 산정 시 빠뜨린 차액분을 지급하라는 시정지시를 받아 29일자로 전액 지급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출처: 스타서울TV: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65192




호식이 두마리 치킨, 이번엔 직원 수당 미지급으로 제재받아, 금강일보

  1. 호식이 두마리 치킨, 이번엔 직원 수당 미지급으로 제재받아.
  2. 호식이 두마리 치킨, 이번엔 직원 수당 미지급으로 제재받아.
  3. 오너의 성추행 혐의로 구설에 오른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이번에는 직원들의 수당 일부를 지급하지 않아 당국의 제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출처: 금강일보: http://www.g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385138




호식이 두마리 치킨, 공든탑이 어떻게, 점주들이 무슨죄로, 충청매일

  1.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가맹점들이 고전하고 있는 것을 도와주는 차원에서 실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2. ▲ 호식이 두마리 치킨 최호식 전 회장.
  3.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실시하는 이 행사는 회사의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고 동시에 가맹점을 북돋우려는 조치라고 할 수 있다.

출처: 충청매일: http://www.ccd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9420




밀린 수당 대신 치킨 교환권?…일부 최저임금도 못 받아, JTBC

  1. [앵커]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회장의 성추행에 이어 또 다른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2. 직원들에게 수당을 주지 않았는데 일부는 최저 임금도 못 받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박영우 기자입니다.[기자]고용노동부 강남지청은 호식이 두마리 치킨에 대해 이번 달 특별 근로감독을 벌였습니다.회장이 여직원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까지 받게 되자 내린 결정입니다.감독 과정에서 회사 측이 통상임금 지침을 어겨 직원들의 수당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았던 사실이 새로 드러났습니다.일부 직원들에게는 최저임금도 지급하지 않았습니다.이렇게 지급하지 않은 직원들의 수당은 1억300만 원에 달합니다.여기에 일부 퇴사한 직원들은 회사가 밀린 수당 대신 치킨 교환권을 줬다고 말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이에 대해 회사 측은 고용부의 시정명령을 받고 어제(29일) 직원들에게 밀린 수당을 지급했다고 밝혔습니다.또 명절과 기념일에 직원들에게 치킨 교환권을 준 적은 있지만 수당 대신 지급한 것은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하지만 회장의 성추행 파문에 직원들의 수당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또 한 번의 브랜드 이미지 타격은 불가피해 보입니다.박영우(november@jtbc.co.kr)▶ JTBC 뉴스 공식 SNS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3. All Rights Reserved.

출처: JTBC: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437&aid=0000157595

호식이두마리치킨, 점주들은 어떻게, 갑자기 날벼락을, 기호일보

  1. 호식이 두마리 치킨,  공든탑이 와르르,  점주들이 무슨죄로호식이 두마리 치킨은 새달 2일까지 두마리 세트메뉴는 이천원 가격을 낮추어 제공하고 있다. 이는 또봉이 통닭같은 경쟁 업체들이 가격을 낮추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 호식이 두마리 치킨이 가격을 낮춘 배경에는 회사 이미지 쇄신을 위해서라고도 할 수 있다.
  2. 최호식 전 회장은 현재 불구속 기소 송치된 상태.
  3. 호식이 두마리 치킨 가맹점들이 고전하고 있는 것을 도와주는 차원에서 실시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호식이 두마리치킨 최호식 전회장호식이두마리치킨이 실시하는 이 행사는 회사의 실추된 이미지를 회복하고 동시에 가맹점을 북돋우려는 조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호식이 두마리 치킨 일부 직원들에게 임금 일부가 지급되지 않아 노동부로부터 시정조치를 받았다는 뉴스는 또 다시 영향을 줄 듯 하다.회사측은 실수가 있어 시정조치를 받았다며 해결된 상태라고 전했다.

출처: 기호일보: http://www.kihoilbo.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705422

>글 저작권과 뉴스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금강일보 충청매일 JTBC 스타서울TV 기호일보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답글 남기기

Top